** 청계산


2018-12-30, 서울에있는 청계산에 갔읍니다.

전날 오랜 친구의 방문으로 밤늦게까지 이야기꽃을 피우다가  늦게사 잠이들어... 먼 산은 가지못하고 집옆에있는 청계산으로 갔읍니다.


* 등산코스 : 원터골 - 원터골쉼터 - 매바위 - 매봉 - 혈읍재 - 약수터 - 청계골입구 = 4시간


* 등산지도





* 원터골에서 출발합니다.



* 우측길로 올라 갑니다.


* 등산로 입구 입니다.


* 날씨가 춥읍니다.. 영하10도는 된다네요.


* 우측길로 넓게 돌라 갑니다.









* 원터골 쉼터 입니다... 추운날씨에도 등산객들이 많읍니다..






* 매봉, 특전사위령비 방향으로 갑니다.






* 계단을 올라 갑니다.. 힘좀 들어 갑니다.




* 관악산을 중심으로 좌청룡이라해서 전에는 청룡산이라고 했다는군요.




* 등산객들이 먹이를 주니까 이른아침부터 작은 새가 나와있네요..


* 헬기장인데 쉼터로 변했읍니다.





* 돌문바위라고 합니다.. 돌구멍을 3번씩 돌아사 가더군요


* 특전사위령비 입니다... 예전에 사고로 순직한 특전사의 위령비 입니다.


* 매바위입니다.. 전망이 좋은곳 입니다.







* 우리집도 보이네요.


* 정상인 매봉입니다. (원래는 만경대가 정상인데 군부대때문에 이곳을 정상으로 합니다)


* 오늘은 혈읍재로가서 청계골로 하산합니다.





* 만경대아래 혈읍재 아ㅣㅂ닏니다.. 청계골로 내려갑니다.



* 옛골로 가다가 청계골로 내려갑니다.



* 약수터 입니다.. 2개인데 하나는 얼었고 하나는 물이 흐르네요..





* 청계골로 내려왔읍니다..... 4시간 걸렸네요.. 아침운동으로 적당 합니다.



* 청계산등산코스는 멀리 가면 과천대공원,안양인덕원, 성남시, 의왕시까지 갈수있읍니다..





.

'국내산사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치악산,향로봉-남대봉  (0) 2019.01.23
보련산-국망산 (충주)  (0) 2019.01.08
오갑산 (여주-음성군 경계)  (0) 2018.12.23
마패봉-신선봉 (충주시 수안보면)  (0) 2018.12.11
강선봉-검봉산 (춘천 강촌)  (0) 2018.12.04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