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* 소금산 출렁다리

 

2018-02-04, 날씨가 산에는 영하 20도라고 하여 나즈막한 산과 사진찍기 좋은 곳을 골라 원주에있는 소금산으로 갔읍니다.

강추위에도 불구하고 전국 각지에서 온 등산객?들이 아마도 수천명은 온것 같더군요.

200m 짜리 출렁다리를 건널려면 2시간은 더 기다려야 할것 같아서, 저는 우회하여 사진만 찍고 왔네요.

 

* 등산 코스 : 간현유원지 - -출렁다리 - 소금산정상 - 404철계단 - 간현유원디 .............. 3-4시간소요 (기다리는 시간이 1시간은 됨)

 

* 등산지도

 

 

* 간현유원지에서 다리 건너 등산로 입구로 갑니다.

 

 

 

 

* 등산로 입구에서부터 등산객들로 밀려 있네요.

 

 

* 모두 출렁다리를 타볼려고 올라가는 사람들 입니다.

 

 

* 마치 피난행렬같이 보입니다..

 

 

* 출렁다리 앞 입니다, 여기서 출렁다리를 탈려면 2시간은 기다려야 할것 같네요.. 우회길로 갑니다.

 

 

 

 

* 출렁다리 옆에서 사진만 찍어봅니다.

 

 

 

 

* 사진 우측 끝에는 전망대도 있읍니다.

 

 

* 소금산정상쪽으로 갑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 소금산 정상입니다, 아곳에도 인증사진 찍는다고 벌떼같이 정상석 옆에 모여 있더군요.

 

 

* 철계단 방향으로 하산 합니다.

 

 

 

 

* 철계단 입구 입니다... 경치가 좋네요.. 아래로는 KTX ? 도 지나가는것 같고요..

 

 

* 올라온 출렁다리쪽도 보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 404 철계간 입구입니다, 직벽 철계단 이네요.. 두손으로 잡고 올라 갑니다..

  올라오는사람, 내려가는 사람들로 진행이 안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 다 내려 왔읍니다.

 

 

* 강변을따라가면서 출렁다리를 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 우측 끝에 전망대가 보이시나요 . .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* 저 핼기는 뭐하러 가는지 모르겠네요.. 불난것은 아닌것 같은데..

 

 

* 철계단 바로 위로 헬기가 날아가네요... 누가 무서워서 기절했나 봅니다...ㅋㅋ

 

 

* 무슨 관광열차도 보입니다.. 예전에있던 폐쇄된 철로를 이용하는것 같읍니다.

 

 

* 등산로 입구로 내려 왔읍니다.

 

 

* 강이 꽁꽁얼어 얼음위로 걸어서 주차장으로 갑니다.

 

 

 

 

 

* 등산지도

 

 

 

 

 

'국내산사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도봉산 (신선대-오봉-여성봉)  (0) 2018.02.27
광덕산-상해봉  (0) 2018.02.11
복계산 ( 1054m, 철원)  (0) 2018.01.22
사명산 (1199m, 양구)  (0) 2018.01.08
용문산 ( 1157m, 양평 용문 )  (0) 2017.12.26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