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* 수락산


2015-06-12, 느즈막히 집에서 점심도 먹고.. 흐린 날씨지만..수락산에 갔읍니다..

서울에 살면서 몇번은 가보았지만.. 오늘은 여기저기 궁금한곳도 들려보고 바위에도 올라가보고 여유롭게 들려볼려고 합니다..


* 등산코스


 

 

 


* 석림사입구에서 등산을 시작합니다..

* 노강서원입니다..


* 석림사입구 일주문 입니다..





* 계곡따라 올라갑니다..  물은 많이 없네요..


* 정상을 향해 올라갑니다... 상당히 가파릅니다..





* 이정표에 깔딱고개도 있다고 하네요..



* 사진촬영명소라고 합니다..


* 전망이 좋은 사진촬영장소이군요.. 도봉산도 잘보입니다.. 날씨가 흐려서 사진에는 희미하네요..




* 다시 정상을향헤 올라갑니다... 계단보다는 바위로 올라갑니다..


* 정상가까이 능선에 올라왔읍니다..

  정상은 좀있다가 올라가기로하고.. 먼저 기차바위(홈통바위)부터 가봅니다..



* 소나무모양이 왜저렇게 꼬였는지..ㅎㅎ


* 기차바위라 위험스럽다고 생각하시는분은 우회길로 가시라는 안내문 입니다..


* 기차바위(홈통바위)입니다... 여성분들이 몇이 내려가는군요.. 용감한 대한민국여성들 입니다..

  장갑까지 낀걸보니.. 작정하고 올라온듯하네요..

  저는 내려갔다 올라오니..손바닥이 까졌읍니다..



* 가운데 홈통이 있어 홈통바위인것 같네요.. 밧줄안잡고 그냥 올라가는분도 있을듯합니다..




* 다시 능선 삼거리로 와서.. 정상으로 올라갑니다..


* 수락산 정상이 보입니다..



* 정상에 올라왔읍니다..








* 아이스께끼 막걸리 장사도 있네요..


* 정상에서보는 전망입니다..


* 도솔봉방향으로 갑니다.. 그곳에서 수락산역으로 내려갈려고 합니다..(여기서 수락산역으로 가지않고)



* 철모바위 입니다..


* 코끼리바위,하강바위,치마바위가 보입니다..





* 널찍한 바위위에 올라와서..


* 아래를 내려다 봅니다..


* 우측 UFO같이 생긴것이 철모바위입니다..

 

* 멀리 불암산도 보이구요..







* 하강바위에 누가 올라가 있네요... 호기심에 나도 올라가 봅니다..


* 하강바위 뒤로가면.. 좀 짧지만 낡은 로프도 있읍니다..


* 하강바위에 올라왔읍니다..


* 아까 전에 올라간분에게 인증사진을 부탁해서 한장 찍어봅니다.. 처음 인증사진이네요..


* 하강바위를 내려갑니다..





* 치마바위입니다.. 로프없이 천천히 내려가면 됩니다..


* 치마바위에서보는 전망입니다.. 멀리 불암산이 잘 보입니다..


* 치마바위를 내려와 뒤돌아 봅니다.. 우측 노란옷입은 사람이 서있는곳이 치미바위 입니다..


* 도솔봉으로 갑니다..


* 멀리 보이는산이 불암산 입니다..


* 뒤도 돌라보면서..


* 도솔봉입니다..



* 좌측바위틈새를잡고 올라갑니다..



* 이제 수락산역방향으로 하산합니다.. 직진하면 당고개역으로 가고요..



 








* 기상관측소입니다..



* 약수물도 있네요... 물맛읋 보기위해 한바가지 떠 먹어 봅니다... 시원하고 좋읍니다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




* 벽운교 입니다.. 거의다 내려온것 같읍니다..




* 하산해서 막걸리에 닭발한접시 먹으니 갈증이 풀립니다...


* 수락산 등산지도



 

'국내산사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작성산-동산 (제천)  (0) 2016.07.12
명지산 (1267m,경기 가평)  (0) 2016.07.05
월악산-만수릿지  (0) 2016.05.31
도드람산 (이천)  (0) 2016.05.17
북바위산 (월악산국립공원)  (0) 2016.05.10

+ Recent posts